FASHION 3색의 합주

컬래버레이션은 계속된다.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패션 아이템.

2020.09.14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Bvlgari × Ambush

불가리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윤안(Yoon Ahn)의 스트리트 브랜드 앰부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하이 주얼리의 새로운 장을 펼쳤다. 시그너처 라인인 세르펜티포에버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입혀 자연 속 뱀의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유연한 구조, 예상치 못한 새로운 형태로 재해석해냈다. 혁신을 통해 현대적인 무드로 완성한 ‘앰부시 × 불가리’ 캡슐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he Marc Jacobs × Peanuts

마크 제이콥스가 가을 시즌을 앞두고 앙증맞은 피너츠 캐릭터와 함께했다. 클래식한 테니스화에 스누피, 우드스탁, 루시 등 만화 <피너츠>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더해 생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더 테니스 슈즈’를 완성한 것. 핑크, 옐로 등 톡톡 튀는 색상과 일러스트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더 테니스 슈즈는 4cm의 아웃솔을 적용해 멋스러움까지 살렸다.

 

 

Sacai × Albert Einstein

사카이는 아인슈타인을 품었다. 상대성이론을 정립한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의 어록에서 영감 받아 만든 재미있는 프린트 티셔츠와 후디를 출시한 것. “때때로 나는 내가 옳다고 느끼지만 실제로 정말 옳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아인슈타인 사진은 낯설지 않지만 재치 있는 젊은 브랜드의 옷에 가장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남녀 공용 사이즈로 만날 수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다.

CREDIT

EDITOR : 동방유행PHOTO : 각 브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